먹방

[강서구 포차맛집]데이트 하기 좋은 이쁜 포차 "꽃을 담다"

라쏠 2023. 9. 17. 1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쏠 입니다.

 

요새 가게도 물건들이 새로 들어오고, 회사도 바쁘고, 이리저리 바쁜 시간들을 보내며, 시간이 이리 지난지도 몰랐습니다.

오래만에 포스팅을 하는데, 아껴두웠던 좋은곳으로 꺼내봅니다.ㅋㅋㅋ

 

오늘은 강서구청에서 가까운 포차 맛집입니다!!!!

 

일단 이곳은 거두절미하고 분위기가 깡패 입니다. 남자사장님의 센스가 여기저기서 보여지며, 한번 방문해 보시면, 우와 소리가 나오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자 이제 사진 나옵니다!!!

 

 

가게 이름이 꽃을 담다 인거처럼  가게 입구 부터 꽃들이 만발해줍니다!!!!!

가게에 들어오면 천장에 꽃들과 보라빛의 오묘한 조명들이 먼가 묘한 기분에 빠져들게 합니다. ㅋㅋㅋㅋ    

분위기 정말 짱짱합니다!!! 직접 가서 보시면, 더더욱 어마 무시합니다.ㅋㅋㅋ

 

 메뉴판 입니다!!!  

탕종류부터 가벼운안주 전등 먹을것들이 가득가득합니다!!!!

 

주류는 하이볼부터 막걸리, 소주, 사케등 어려가지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더 좋았습니다!!!!!

오늘은 사장님게 추천을 받아 하이볼에 소주로 달려 봅니다!!

 

기본 안주 입니다!!!!!

어디 펍에서나 먹을수 있는 소면 튀긴거, 꾸이 조그만 버전 제가 좋아하는것들로 기본 안주도 이루어져있어서,ㅋㅋㅋㅋ 더 호감이 가는곳이 었습니다.

 

하이볼입니다!! 추천해주신 만큼, 레몬에 상큼까지 더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메인 메뉴 입니다!!! 오늘은 소주에 어울리는 바지락술찜과, 꿀토마토를 시켜봅니다!!!!!!

 

 

 

제가 평소에 너무 좋아하는 토마토에 설탕의 조합.ㅋㅋ전 안주로는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이곳에서는 특이하게 와사비를 올려주시더라고요. 전 처음 접해 보았는데 생각 보다  입안을 깔끔하게 싹 정리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지락술찜, 역시나, 역시나,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우동면도 들어 있고, 우동면은 나중에 따로 주셨으면 더 좋았을듯합니다.ㅋㅋㅋㅋ 그래도, 국물이 걸죽하면서, 바지락의 시원한 맛이 쭈욱 들어오는데, 그냥 어느새 소주들이 같이 증발하였습니다. ㅋㅋㅋㅋ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서, 끝까지 떠먹었습니다!!! 남김없이 !!!쓱싹!!!

 

2차로 방문하지 않았다면, 안주를 더먹었을텐데 라는 너무나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요기는 아마 조만간 재방문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나 분위기 맛 모두 만족 스러워서 평점이 높지만 한가진 화장실이 조큼 아쉬운곳입니다!!!

 

화장실만 참으신다면, 정말 분위기 맛 다 잡을수 있는 꽃을담다, 썸타는 중이시라면, 꼬옥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분명 다음단계로 발전하실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