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동역 맛집] 지인의 최애 맛집 양고기가 기똥찬 "최선"
안녕하세요
LiveSo 입니다.
오늘은 어찌 어찌 하루를 보내다 지인에게 연락이 옵니다.
기똥차게 맛있는걸 사줄테니 넘어와라!!~~
고민을 합니다. 그러나 맛있는건 항상 귀차니즘위에 있는 존재 이기에 오늘도 달려 봅니다.
강서쪽이 생활권이 LiveSo에게 인천은 생각보다 먼 곳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이동합니다... 퇴근시간에 이동을 하긴했지만 2시간이 넘게 걸릴줄이야
정말 힘들게 도착했습니다.
최선!!!
머지 가게이름부터 믿음이 가는 느낌입니다.ㅋㅋㅋ
삿포르식 양 화로구이 평소 양꼬치만 즐겨하는 LiveSo 이기에 화로구이는 처음 접해보았습니다.
가게는 바형태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미한차례 손님들이 지나간 자리입니다. 전체적으로 좌석은 20석 왔다갔다 하는거 같습니다.
보통 참치회집 구조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먹다 보니 ㅋㅋㅋㅋ 메뉴를 찍지 않은LiveSO입니다. 급히 네이버에 등록된 메뉴를 모셔옵니다
저희는 최선 셋트에 통가지 구이를 추가해 주문하였습니다. 셋트를 시키면 .가게에서 준비된 모든 양고기를 맛볼수 있기에 먼가 귀차으시다거나 처음 드시는분들은 다양하게 맛볼수 있는 셋트를 추천 드립니다.
기본찬은 소금 간장소스 야채 피클 와사비 간결하게 준비되어 집니다. 고추는 청양고추인데, 이따 양갈비와 함께 먹는걸 추천 드립니다.
처음 화로를 가져와서 직접 모든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저희는 편하게 음식을 음미하기만 해서 좋았습니다. 지인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고기를 먹으니, 먼가 힐링이 되는 느낌마저 ㅋㅋㅋㅋㅋㅋㅋ
양고기는 특유의 냄새는 있지만, 잡내가 아닌 매력적인 냄새만 있었습니다. !! 특히 이집에 맛은 저 대파!!!
전 고기보다 대파가 맛있게 느껴지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정말 대파가 예술입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같이 구워주시는 야채들이 정말 이집에 매력입니다. 추가 했던 가지도 채즙도 풍부하고 양고기의 기름까지 더해져 감칠맛이 !!!!!!
고기가 제법 구워지면 양파위에 올려주시고 다음 고기를 셋팅 해주십니다.
양등심을 구워주시는 모습입니다.
양갈비의 경우 딱 이건 양갈비라는것을 느낄수 있었지만, 우수이와 아쯔이는 같은 등심이기도 하지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의 경우 약간 둔해서 그럴수 있겠지만 지인들고 비슷한 반응 입니다
요렇게 3번 고기를 종류별로 단계단계 구워주십니다.~~~~~~~
드디어 아쉬운 고기 시간이 끝나고 즐거웠던 양고기와의 만남도 이별을 고합니다.ㅠㅠㅠㅠ
양고기에 불호가 없다면, 약간 어려운 분들이나 접대 시에 방문하기에 좋은 식당 인것같습니다.
단점은 오래시간 이야기를 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분위기란점 양고기말곤, 다른 메뉴가 없다는점
양고기에 대한 불호가 없다면, 질좋은 양고기와 분위기를 내기에 좋은 식당 입니다.
LiveSo도 결혼기념일에 다시 방문할까 라는 고민에 빠져 있는 식당입니다.
양고기를 좋아하신다면 방문 추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