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게임

[PC게임] 기다려온 악마의 유혹 "디아블로4"

라쏠 2023. 6. 6. 17: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쏠 입니다.

 

오늘은 새로 나온 게임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라쏠은 디아블로의 전성기때 한참 게임을 했던 나이여서 그런지 디아블로에 대한 애정이 많습니다.ㅋㅋㅋ

 

디아블로2 리뉴얼 판이 나왔을때도 한참 재밋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디아블로4가 출시되는 날입니다.

몇일전부터 구매를 해서 기다려온 라쏠이는 아침일찍 눈뜨자마자 설치를 진행 합니다.

 

두둥 !!!

설치완료, 설치 완료 후 그래픽드라이버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줍니다.

하위 버전이라서 업그래이드를 하라는 안내문을 받아 업그레이드 진행 후 플레이를 해줍니다.

 

일단 배틀넷프로그램 설치 후 디아블로4를 설치해주니 아래 화면이 준비가 됩니다!!

 

설치는 2종류로 나눠어 집니다. 고화질을 지원하는 86기가 필요하는 버전과 47기가 필요로 하는 2종류로 나누워 집니다.

일단 전 데스크탑에는 고용량을 노트북에는 저용량을 두개다 설치했습니다.

 

라쏠이는 슬프게도 PC가 GTX1060과 GTX1650TI를 사용하기에, 큰차이를 느낄수가 없었습니다.참고하셔요.ㅠㅠ

 

드디어 실행!!!!

오프닝 동영상이 나옵니다. 3명이 나와 릴리트의 봉인을 푸는 내용 입니다.

라쏠이는 스킵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케릭터를 선택할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라쏠이는 항상 원소술사를 합니다!!1

직업을 선택해주면 성별을 선택할수 있고 성별을 선택하면 케릭터를 커스텀 마이징 할수 있는 화면 으로 넘어갑니다.

 

나름 전에 보다는 선택의 폭이 생겼다는 생각이 듭니다.ㅋㅋㅋ

다 선택후 처음으로 들어오니 도움말 설정이 나옵니다.  자세하게 해줄까 간단하게 해줄까 라쏠이는 간단하게 합니다.ㅋㅋ

케릭터 선택 후 또 동영상 좔좔좔 디아블로는 동영상이 참많아 가끔 시간을 가지고 보면 영화를 보는 느낌도 듭니다.

게임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많이 정겹게 느껴지는 빨간색과 파란색 원모양의 HP와 MP 바 가운데 스킬창 !!! 약간 모바일 게임의 느낌도 묻어납니다.

 

 

그밖에도 상호작용이나 물약 시스템 제단, 동굴, 퀘스트 시 힌트는 반짝거림, 회복샘, 순간이동진등 재밋는 시스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해본 디아블로4 차근차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한 3시간정도 플레이중입니다.ㅋㅋㅋ 지금까지는 두근두근 너무 재밋게 하고 있습니다.

 

오랜기다린 끝네 나온 디아블로4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나왔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내돈내산!!!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자세한 내용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반응형